본문 바로가기

모든 주식 분석/주식종목 분석

까스텔바작 주가 전망 : 골캉스 인기 골프웨어 관련주

## 까스텔바작 주가 전망 : 골캉스 인기 골프웨어 관련주

까스텔바작은 골프의류 및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휴가철을 맞아 골프를 호텔에서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까스텔바작 전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까스텔바작 주가 전망

 


목차

1. 까스텔바작 (코스닥 308100)

2. 휴가철 골프 호캉스패키지

3. 디자인 개선 및 신규 브랜드 런칭

4. 골프웨어 편집샵 오픈


1. 까스텔바작 (코스닥 308100)

까스텔바작은 2016년 8월 1일 패션그룹형지로부터 까스텔바작 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하여 설립되었다. 골프의류 및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출구성은 골프의류 82.05%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골프잡화 15.93% 라이선스 및 소모품 매출 2.02%로 이루어져있다.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의류 라이선스 업체 PMJC S.A.S, 의류 도소매업체 주식회사 나비 등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2. 휴가철 골프 호캉스 골캉스패키지

골프웨어 브랜드인 까스텔바작과 골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진행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투숙객을 위한 골캉스(골프와 호캉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호텔 8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골프연습 헤라디야를 설치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트골프패키지 위드 까스텔바작을 선보인다. 까스텔바작 쇼룸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에서 투숙하고 스크린골프 홈 시뮬레이터로 미니 골프를 체험하고 호텔 실내 골프장에서 1:1원포이느 레슨을 받을 수 있다.

 

 

 

3. 디자인 개선 및 신규 브랜드 런칭

수익성 회복을 위해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사업다각화에 매진하고 있다. 팬데믹 기간 실적 부진과 차입부담이 커지며 신용등급이 하향조정되었기 때문이다. 

까스텔바작의 무보증사채 신용등급이 하향된 것은 최근 폭발적으로 늘어난 젊은 골프인구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며 매출 증대 수혜를 누리지 못한 가운데 골프웨어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고정비 부담 증가로 수익성이 지속악화되었던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4. 골프웨어 편집샵 오픈

까스텍바작은 골프의류와 골프용품을 한군데 모아 판매하는 편집샵 DWF(do what is fair)를 오픈했다. 편집샵 사업은 의류 외 용품 영역으로 사업영역 확장이다. 뿐만이 아니라 유통구조 효율화로 점당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4분기부터 시행한 2년 이상의 재고 처분은 올 3분기까지 상당부분 마무리될 것으로 보고 있다.

 

 

 

유일로보틱스 주가 전망 : 삼성전자 무인공장 추진(로봇 관련주)

## 유일로보틱스 주가 전망 : 삼성전자 무인공장 추진(로봇 관련주) 유일로보틱스는 삼성전자의 무인공장 도입 추진에 상한가를 달성했다. 인력난이 예정되어 있는 미래를 위해 삼성전자에

kkiyoungee.tistory.com

 

 

루닛 주가 전망 : 암 진단 인공지능(AI)관련주

## 루닛 주가 전망 : 암 진단 인공지능(AI)관련주 루닛은 2013년에 설립된 인공지능(AI)기반 의료영상 진단과 치료 플랫폼 개발기업이다. 루닛은 해외시장에서 인정받는 인공지능 기술 역량과

kkiyoungee.tistory.com

 

 

SDN 주가 전망 :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테마주

## SDN 주가 전망 :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테마주 SDN은 최근 러시아의 가스공급불가항력 선언으로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스공급의 중단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신재생에

kkiyoungee.tistory.com

 

 

조일알미늄 주가 전망 : 롯데알미늄 미국 진출(친환경 배터리 관련주)

## 조일알미늄 주가 전망 : 롯데알미늄 미국 진출(친환경 배터리 관련주) 롯데케미칼과 롯데알미늄이 3300억원을 투자하여 미국 내 친환경 배터리 소재시장을 선점을 위한 협지합작사 롯데

kkiyoungee.tistory.com

 

반응형